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러스트 파밍편 입니다 ! 

고통받는 편이 될꺼같네요 아무튼

시작합니다~~

앞서 밴딧조심하세요... 두번조심하시길 



자 길가다가 이런 드럼통 한번씩 보셨을 겁니다..

그냥 지나치셨다고요?? 다음부터 꼭 부셔서 설계도 조각과 아이템을 얻어줍시다!


팍!! 하고 부시면 아이템이 쏟아져나오는걸 볼수있습니다

어멋 신기해!!!!+_+


여긴 어느마을 안쪽의 건물입니다 박스가보이네요

+ 가있는걸로보아 의료 상자인듯합니다


주사기와 설계도조각입니다. 

주사기는 체력을 30정도 올려주는 아주 좋은 아이템으로

두번챙기세요


이것도 파밍하다얻은 측정폭탄입니다 ,, 

쓸모없지만 나중에 쓸일있겠죠? 배워줍시다



자이제 설계도 조각을 왜모으냐! 하시는분이

있는데 20개를 모으면 설계도 확인하기가 있습니다

이걸누르면??



주사기 설계도가 떳네요 이건 좋은징조입니다,,

감사합니다 러스트신님 오늘은 운수좋은날이네요!!

주저하지말고 배우기를 눌러줍니다



밖에 또상자가있네요!! 우옼


네,, 고급진 철5개 감사합니다


길가다 이런 쓰래기도 보셨을텐데요

꼭 안에 들여다보시길바랍니다 설계도가 50~100개있는기적이 !!! 꽝도있지만

있을껍니다


전 꽝이네요 ㅜㅜ


먹어버립시다 하하하,,



초록상자!!?!?!?!? 헠 이건 아주중요한

상자입니다!! 

각종 무기 곡괭이 도끼 중요물품들이 들어가있죠 과연,,




톰슨!!!!!!!!!!!!!!!!! 그것도 탄도 15개!!!!

무려 초록색박스에서 무기가 ㅠㅠ 떳습니다

필자는 보고 좋아죽었다죠..

언른 들고 집에가져가서 설계도를 만들어버립시다


기쁨의 착용샷


설계도를 60개모으면 업그레이드를해서 

으런 낱장이 만들어지는데요 기존20개보다 더좋은아이템이

뜰확률이 높아집니다 이거 만드세요 두번만드세용



네전 꽝이지만 톰슨얻어서 ㅜㅠㅜㅜㅜ좋네요

이렇게 파밍편 마치겠습니다 

다들 즐파밍되세요 밴딧조심하시고..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