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드디어 집을털리다!! 공략을 찍은지 이틀만에

집이 공략 당해버렸네요 ...

다들 겪으시는 일입니다 하하 !! 

시작하죠!


자 어느날 접속해보니 이런

일이 일어났습니다 집을털고 올라가는 길을 막아놨네요 참착하신분이네요...

어쩔수없죠 항상 있는 일이니 복구를해봅시다

파밍을흐러 이제 에어필드로 가봅시다 에어필드란 파밍아이템이 많이나오고

또한 밴딧들이 많은곳입니다 초보자들이 가면 학살당하는곳이죠..

멘탈약하신분 추천안합니다!


격납고쪽으로 들어가면 이런 통이있습니다 저런 드럼통은 아이템은나오긴하는데

기름이 나오는 드럼통이니 무시하고 지나쳐주세요

초록이 박스가!! 마체테를 설계도 조각을 주는군요 

가져가줍시다


 임시로 지은 집입니다 때로는 작은고추가 맵다고.. 작은집은 안터는경우가

있습니다.. 일단 임시거처로 사용할집 잘부탁한다 !!!

 계속해서 파밍해줍시다 이번엔 꽝이네요.. 

 나무!

꾸준히 캔다!



동물도 잡아줍시다 나중에 소중한자원입니다

 자 .. 자원이 모였으니 전편에 배웠던 총을 

만들러갑시다!


내사랑 톰슨! 이걸로 내몸을 보호해야죠


 사람이 많은 에어필드 입성~

다죽었으 흐흐 ㅋㅋㅋㅋ


초록이박스 상태가??

네..!!!!

득이네요!!!!!

엇? 볼트액션!!!!!! 아주좋은총입니다 러스트의 저격총이라 하죠

지나가던 어마무시한 집이...


자 저기 헬기가 보이실텐데~ 이건 서버에 일정 사람숫자가 늫어나면 스폰되는

NPC입니다 사람을보면 공격을하니 꼭꼭 한번 ..아니 두번피해주세요

 필자는 두려움에떨어서 .. 멀찍이 지켜봤다죠 

사람들과 싸우는모습


지나가던길에 리볼버도 득합니다 파밍이되는날이구만

그러다

어마무시한 곰이 다가옵니다

 죽여줍시다 하하



너는 자원이니라!!!

새로운 파밍장소군요! 어느마을 (이름은잘몰르겠습니다)

지나가던 시민을 죽여보았습니다!!

과연


기대된다 흐흫

네... 꽝이네요 ㅠㅠ..

죄송합니다 죽인분



 집털리다! 마무리하겠습니다 

여러분은 집이 털렸다고 너무 허무해하시지마시고 여러분이 털기회가 있을껍니다

복구는 금방하니까 서러워마세요 흑ㅜ,, 화이팅!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