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안녕하세요 리쉐어드 설정 1편에이어

2편 게임속안에서  설정하는방법입니다.


지난 1편에서 설명해드린방법까지 잘따라하시고 스팀에서

배틀그라운드를 실행하셨다면!

실행후 위쪽에 뭔가가 뜨셨을겁니다 

shift + f2 버튼을 눌러주라고하네요


쉬프트+f2 버튼을 누르셨다면 위에 빨간색 + 버튼을 클릭하면

아무거나입력후 엔터누르시면됩니다 저는 1를넣었네요

 

그럼 화면이 뭔가!? 바뀌면서

아래와같이 버튼이생겼네요


적용안되신분들은 저 네모난박스를 클릭해주면 바뀐답니다.



적용전 모습 위 

적용후 모습 아래



이런식으로 적용을하면 굉장히 사람모습이 잘보이게됩니다 

아래는 적용이안되어 좀 안보이네요

여기



여기까지 따라오시느라 수고많으셨습니다 좀더 많은 팁,공략을가지고

오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파일없으신분은 댓글에 메일주소 비밀로남겨주세요^^

<iframe width="560" height="315" src="https://www.youtube.com/embed/VdcAPt2rJ_I" frameborder="0" gesture="media" allowfullscreen></iframe>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