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안녕하세요 게임공략블로그를 운영하고있는 수입니다.

이번에 공략하게될 게임은 아크서바이벌 이볼브드! 란 게임입니다

사진부터 공룡이 나오죠??

자 이번에 할게임은 스팀에있는 공룡 생존게임! 

위험천만한 공룡으로 살아남아라~ 입니다

각종 무기도있고 총 또는 집을지어서 터렛도설치하고

다른사람과 협동으로 게임도 즐길수있는 게임입니다. 개인적으로 엄청나게 재밌게 게임을 했다죠~ 시작해봅시다 !!



게임 시작화면입니다~ 두근두근거리네요


서버를 선택해야하는데! 여기도 한국인이 운영하는 

한국서버 (모드) 서버로 가보겠습니다!


시작하였습니다!

잠에서 깨어나는 모습으로 시작을하군요

벌써부터 보이는 어마무시한 공룡들!

인간은 약한존재입니다,, 점점 레벨업을하면서

이공룡들을 이겨봅시다!

현재 필자가 있는곳은 늪지대입니다.. 잘못태어났네요
여긴 몇분만있어도 죽기때문에 도망가줍시다!

네 말하자마자 악어한테 죽었네요..
다른지역으로 리스폰 고고

네 딴지역에서 태어났습니다~

오리와 거북이가보이네요 오리는 좋은사냥감이죠 

아크서바이벌 이볼브드는 테이밍이란게 존재합니다!

테이밍이 뭐냐? 하시면 테이밍은 동물들을 기절시켜 먹이를주고 내편으로만드는 작업을

말합니다 하지만 지금은 사냥을해야겠죠?

죽.여.줍.시.다


좋은 고깃덩어리네요 가져가줍시다


나무도 때려주세요~ 

위에 나뭇가지와 나무가 생깁니다

많이 챙겨두세요


이풀들이 보이시죠? 이불도 맨손으로만 채집이됩니다 

다가가서 e키를 눌러주세요 채집됩니다 열매다 모아주세요~


밑에 돌도있습니다 꼭챙겨주세요!!!


아까말한 풀을 채집하는중 피버와 각종 열매들이나옵니다

버리지마세요! 열매는 먹구 나크로틱베리는 나중에

동물 테이밍할때필요하니 꼭 드시지마시고 가져가줍시다

파밍파밍중~


자 i키를눌르면 캐릭터 현재창이나옵니다

레벨시스템이있습니다 2편에서 보시죠!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