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안녕하세요 ! 수입니다, 이번에 즐겼던 게임은

H1Z1 이라는 게임입니다. 요즘 서든어택 생존모드가 생겼죠??

그것보다 더빨리나온 생존모드 엄청 생존하기 힘들다는.. 맵도크고 160명중에 1등하기! 보상도 있습니다~ 도전해볼까요 

시작합니다~




h1z1 시작화면입니다. 배틀로얄로 가줍시다~


초록색으로 표시된곳은 티켓이있어야 들어갈수있다죠~

보상이 더좋은게나옵니다 물론 필자도 13장정두 있습니다 !

오늘은 레귤러가 땡기네요 레귤러도 물론 보상있습니다~


대기열 참가하는모습



네 됬네여 들어왔습니다! 

언제나 대기할때는 떨립니다 오늘은 몇등할까요!

캐릭터 창입니다


원래 처음에는 낙하산을타고 랜덤으로 떨어지게됩니다. 랜덤으로들어온곳에

어느집으로들왔습니다 바로총이보이는데요 권총을 잡았습니다.

그런데 사람의소리가들리네요


지금도 사람이 계속죽어나가고있네요

120명방에서 118명으로 줄었습니다!

이방안에서 사람소리가 들려서 대기타고있었습니다!! 과연..

네 가볍게 1킬해주고 화살든놈이 있었네요..

외국인이 욕하고 나갔다는 ㅠㅠ...


전체 맵 입니다 어마어마하게 크죠??


지나가던중에 한명이 더있어서 죽여줬습니다. 2킬!

전투장면은 너무급박하여 못찍었습니다 ...


죽이면 상대방이 가진 아이템을 가질수있습니다.

많이가지고있어서 다 파밍해줬습니다


근데 뒤에서 총소리가 또??? 들리네요 

가봅시다!


3킬 ㅋㅋㅋㅋ .. 

이분도 욕하고 나가셨습니다 죄송합니다 (__)


시간이지나면 이렇게 맵에 표시가되는데요~

저 원안으로 들어가야 안전지역이라는 뜻입니다! 

절로 가야합니다 ! 다음편 에서보죠~

+ Recent posts